2014년 9월 7일 일요일

MEJIBRAY 메지브레이 原宿ヴィジュアル #2(V-band check)




原宿ヴィジュアル #2(V-band check) : MEJIBRAY 메지브레이

Q.밴드 결성 경위는?

Tzk: 제가 밴드를 하고 싶어서 멤버를 모집했고, 각자가 모두 눈에 띄는 멤버를 모집했습니다. 원래 아는 사이는 아니었습니다.


Q.밴드가 고집하는 점은?

T:각자의 셀프 프로듀스
K:하고싶은 걸 하고싶은 만큼 하는 것
T:상담을 별로 하지 않는것. 하고싶은 걸 하는것.  (의상/컨셉도) 색깔정도만 '검정색으로할까'정도 정하는 정도.. 나머지는 자유롭게 하는 편이네요.

T:츠즈쿠 K:코이치 M:미아 m:메토 (메토는 인형이라는 설정이라 말을 하지 않아요)


Q. 블랙으로 컨셉을 정한 메지브레이, 평소는 어떤 패션?
T: 요즘은 JOHN LAWRENCE SULLIVAN이 맘에 들어서 사고 있어요. 모노톤의 검정계열을 많이 입는 편..

M:LOVELESS같은 브랜드, 셀렉트 숍에서 자주 구매하는 편이라 브랜드는 꼭 하나로 통일 시키는 편은 아니에요. 아까는 BALMAIN이 사려고 했엇어요

T:발망 어울릴거같아

K:저는 음, 보다 더 전위적이고 깜칙한 파자마를 찾고있는 중이에요. 파자마 입고 가는 곳이 많은 편이라.. 그러니까 아방가르드한 파자마 필요해서 찾는 중이네요.

Q.편의점같은데도 파자마 입고 가는 일도 있나요?

K: 그런덴 물론이고 후쿠오카 갈때도 파자마 입고 가는걸요 

T: 평소 투어에서도 항상 파자마 차림이니까요..

K:네 거의 항상 파자마에요

Q. 3년간 활동 중 에피소드 한가지만 알려주세요

M: 츠즈쿠가요, 제가 후쿠오카에서 글러브(지금 끼고있는)걸 잊어버리고 왔는데 그걸 만들어줬어요.  그래서 그 순간 아.. 진짜 열심히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진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T:기타치는 글로브는 이렇게 옆쪽이 뻥 뚤려있거든요. 근데 이걸 두고와서 비슷하게 만들어줬어요.



~ RAVEN ~

Q. 큰 까미귀를 뜻 하는 RAVEN의 테마는?
T: 마이너리티
K: 소수파
T: 소수파.  인정받지 못하는 사람들, RAVEN이 큰 까마귀라는 뜻인데
 마치 그게 마이너리티를 상징하는 의미라고 생각했기에 까마귀를 통해서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Q. PV의 감상 포인트는?
T:PV에 나오는 말들을 일시 정지해 두고 무슨 뜻인지 찾아가면서, 해석은 결국 감상해 주시는 분들의 몫으로 남겨두도록, 의도했으니 그부분을 재밌게 받아 들여주신다면 좋을 것같아요

Q.촬영은 *후지 밀림에서 하셨다고 들었는데 비하인드 스토리는?

*富士樹海:심령현상이 나오는 지역으로 유명.


T: 비하인드 스토리래요

K:아, 비하인듣 스토리말이죠, 저희가 촬영 하러 차를 2대로 갔는데 제가 그중에 한대에 혼자 탔거든요 그러다가 길을 잃어서 그래서 밀림 속안으로 들어가버려서 그래서 4시간이나 지각 했어요. 중간에 전파도 안터지는 곳도 있었고 사슴도 있었고.. 어찌어찌해서 찾아 나왔네요.

Q. 메지브레이에게 있어서 라이브란?

T: 라이브가 없으면.. 쉽게 말해서 멤버들 모두 다운되니까 없어서는 안되는 것 메지브레이로서 있는 동안은 하고싶은

K:  저희는 밴드로서, 아니면 밴드가 아닌 보통 상태의 on-off라는게 보다는 저희들 그 자체, 그 모습 그 대로 라이브에 임하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상태로 라이브를 하는 밴드이므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봐주셨으면 합니다.


Q.메지브레이의 라이브의 관람 포인트?

T: 포인트는 , 누구하나를 집중해서 봐야할지 모르는 것, 이지?
K: 그렇죠, 딱 메지브레이가 무대에 올라간 순간, 이런 4명이 무대에 있는것 자체가 관람 포인트가 아닐까 해요 이렇게( 개성이 확연히 다른) 4명이 한 무대에 같은 시간의 같은 밴드로서 공연을 하고 있다는 점이네요.


Q.이번 투어의 Zepp Tokyo 라이브는 밴드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라이브 하우스인데 임하는 소감은?

T: 어느때나 메지브레이는 메지브레이인것에 변함은 없고 규모가 커진 만큼 더 많은 분들과 더 넓은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기쁘고 앞으로고 열심히 활동에 정진하겠습니다.

Q. 투어 파이널에서 특히 신경써서 계획하는 부분은?
T: 보통 원맨 라이브 투어 파이널이면 그날의 셋트리스트 등을 신경을 쓰고 있고 이번은 지금까지 라이브중에 가장 큰 규모니까 더 여러가지 일들을 해 볼 수 있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Q. 메지브레이 멤버 중에서 가장 성실한 사람은?

(동시에) K:저에요 T:메토요 (ㅋㅋㅋㅋㅋ)

T:메토는 말을 안하니까요.. 행동으로.. 시간 약속 잘 키기고 일도 척척 해내고 말없이 애교도 부리는 메토씨요.

Q.멤버 간 서로서로가 부러운 점은?

T: 전 미아가 기타 잘치는게 부러워요 저렇게 빨리쳐..저렇게 빨리치면 진짜 인생이..
M:전 츠즈쿠 복근이.. 바디라인이 장난아니에요. 이상적인 근육. 인기 많은 body가 부럽네요. 벗으면 장난 아니에요
T:응 벗으면 장난 아니에요.

T:노래하다 보면 아무래도 근육이 그쪽에 생기게 되니까

(나레이션:그래서 츠즈쿠씨가 보여주셨습니다)


Q. 밴드로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데 앞으로의 목표는

T:1등이 되는것일까요, TOP TOP라고 해도 막연하지만 부모님이 '우리 아들은 이런 사람이에요'라고 누구에게나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고, 그렇게 되려면 최고가 되야 한다고 생각해요

M: 그렇죠, 앞으로도 더욱 성장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Q.마지막으로 메시지를

T: 메지브레이는 3/19 RAVEV이라는 싱글을 발매하였고 다음달에는 처음으로 라이브 DVD를, 그리고 그 다음달에는 SM이라는 싱글 컬렉션을 발매 합니다. 그리고 그 SM과 함께 투어를 시작하여 파이널은 ZEPP Driversity Tokyo에서 실시 합니다. 여러분, 꼭 와주세요





댓글 1개:

  1. 와 이거 자막 정말 보고 싶었는데, 올려주셔서 넘 감사합니다!!ㅠ_ㅠ

    답글삭제